포인트 랭킹 10 (2019.03.26)
RANK PLAYER POINT BET
1 아아티비픽쟁이 3,137,650 ?회
2 가즈아 560,760 ?회
3 버기 540,665 ?회
4 푸근하다 450,500 ?회
5 보추 400,100 ?회
6 포포 251,365 ?회
7 자료실장 229,110 ?회
8 프리메라리가 140,200 ?회
9 킵오드워리오 120,000 ?회
10 자료과장 118,485 ?회
조회 수 15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그동안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나름 어디가 꽁떡하기 좋았는지 정리해 볼겸 끄적거려봄.

 

 

1. 달*한**

 

실시간 다수 매칭이라서 경쟁 타야함 막판에 긴장감 오짐 

처음이 어렵고 살아남으면 이후로는 수월함

요즘은 심사가 까다로워져서 새로운 남여 유입이 없어보임

 


2. ㄷ단*

 

한창 랜덤채팅 인기탈때 흥했던 곳으로 홈런후기도 많았고

나같은 평민들도 이곳에서 꿀 많이 빨았음 최근에 다시 깔아봤는데 

사람도 없고 조건글로 넘쳐난다. 쪽지 보내고 기다리다 보면 간혹 

월척이 뜨기는 하는데 여유 시간 많을때 해야함 강태공들이

많으니 월척 톡아이디 받으면 곧바로 다른쪽으로 이어가야함

 


3. 슈**ㅌ

 

여긴 작년에 핫 했음 이멜로만 가입하고 먼저 접속한 사람을

밀어주는 매칭 방식이라서 일반 랜덤 방식이랑 확실히 틀려 가끔

재미 보는데 기다리기 짜증나면 기본 택시비 정도로 만날 수 있음

 


4.불** 청*

 

최근에 누가 기혼녀 만난 후기썰 올려 유명세 탄 곳으로

짧은 거리순으로 먼저 매칭돼서 경쟁타며 시간뺏길 염려가 적음

요즘 유행하는 채팅이고 만나서 꽁떡하기까지는 여기가 가장 쉽다

조건거는 일부 생계형 여성들 차단하고 대충 쪽지만 몇개 날려도

바로바로 답장옴 의외로 오전에도 많고 여자들도 찾기 귀찮으면 

가까운 거리순으로 살펴보기 때문에 기다리면 쪽지도 먼저 온다

 

(좌표: http://bit.ly/2qG2O9f (PC 가능))



지금 대학생들 공강 많아서 사람도 많고 나는 4번 같은 경우가 

귀찮게 설치 안해서 좋고 목적이 확실한 애들로 걸러져 있어서 쉽다 

간혹 근거리에 30대 후반이 보이기는 하는데 지금은 들어가서 근거리 

접속자만 봐도 20대 여자가 더 많다는걸 확실히 알 수 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2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corosoconco 2019.02.14 1539
71 (최신) 말잘듣는 몸매 쩌는 여친 레전드편 file ㅇㅇ 2019.02.13 1702
70 (떡방)길가는 여대생 일반인 꼬셔서 꼭빨하고 바로 삽입 file ㅇㅇ 2019.02.13 1802
69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morencastar 2019.02.13 1804
68 나름 어디가 꽁'떡하기 좋았는지 정리해 봄.. 한명동 2019.02.13 1501
67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rodecorodens 2019.02.13 1508
66 (최신) 말잘듣는 몸매 쩌는 여친 레전드편 file ㅇㅇ 2019.02.13 1715
65 (떡방)길가는 여대생 일반인 꼬셔서 꼭빨하고 바로 삽입 file ㅇㅇ 2019.02.13 1770
64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macorocon 2019.02.12 1855
63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mocororenke 2019.02.12 1622
62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bonoconos 2019.02.12 1977
61 야심한밤에 홀딱벗고 자'위중인 모델급여'캠ㄷㄷ.jpg file ㅁㅊㄷ 2019.02.11 1547
60 요즘 빡촌 손님 줄어든이유가 바로 이거때문이라고함; file ㅁㅊㄷ 2019.02.11 1586
59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bonoconos 2019.02.11 1901
58 (최신) 말잘듣는 몸매 쩌는 여친 레전드편 file ㅇㅇ 2019.02.11 1688
57 (떡방)길가는 여대생 일반인 꼬셔서 꼭빨하고 바로 삽입 file ㅇㅇ 2019.02.11 1867
56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이성훈 2019.02.11 1560
» 나름 어디가 꽁'떡하기 좋았는지 정리해 봄.. 길건후 2019.02.11 1531
54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conorodeo 2019.02.11 1570
53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coronacons 2019.02.10 1749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 18 Next
/ 18